미얀마 카렌족
나무교회의 2월 둘째 주 헌금 전액이 고통을 당하고 있는 미얀마 카렌족 지원을 위해 송금되었습니다.
이국찬 선교사 기도제목입니다.
1. 2023년 3월부터 재개하는 (Covid-19 펜데믹으로 공정률 70% 상태로 2년 6개월간 공사 중단 사태) 도이매살롱 아카족 마을에 세운 파나사완 평강학교 교실 건축 공사가 순조롭게 진행되게 하시고, 학생들에게 가르쳐줄 교사가 2명 이상 세워지게 하소서. 이를 위해 파나사완 교회가 교사 사례비를 지급할 수 있도록 헌신하게 하시고 필요한 재정도 채워주소서.
2. 치앙마이드림 교회에서 태국의 청년들의 부흥을 위한 DD프로젝트(Date to Dream Project)를 시작하려고 합니다. 예배당 2층을 청년들의 전용 공간으로 확보하여서 워십밴드 연습실과 카페 및 모임 공간을 이해 리모델링을 하려고 합니다. 청년부 전담 사역자도 청빙하였습니다. 모든 과정 가운데 하나님의 선하신 손길이 임하시고 찬양과 예배를 통해 태국이 청년들에게 큰 부흥이 일어나게 하소서.
3. 람빵 드림교회가 지역사회의 필요를 채울수 있는 사역을 개발하게 하시고, 세 개 마을의 중심지역에 부지 200평을 마련하였고 새 예배당 건축을 위해 작정헌금을 하면서 기도하고 있습니다. 예배당 건축에 필요한 재정도 채워지게 하소서.
4. 내전 중에 있는 미얀마 카렌족(Karen)과 카레니족(Karenni) 난민 캠프 구호 사역을 하는데 안전을 지켜주시고, 태국으로 넘어오게 되는 미얀마 난민들을 위한 정착마을 건설 프로젝트를 진행할 수 있도록 한국 정부와 연결되게 하소서.